토튬 스포츠 | Totum Sport – 모든 미네랄 더욱 강력한 힘!

탁월한 성능의 뒤에 숨겨진 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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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가지 전해질

스포츠에서 전해질 보충에 대한 여러 접근법이 있지만, 주로 나트륨 (Na), 칼륨 (K), 칼슘 (Ca) 및 마그네슘 (Mg)과 같은 몇 가지 전해질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일부는 비타민, 탄수화물 및 인공 감미료와 같이 포함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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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수분 공급

체중의 2% 수분손실로 탈수가 초래할 때까지 갈증을 느끼지 못합니다. 이는 운동성능이 10 % 정도 감소한 것과 같습니다. 훈련과 경기 전에 운동 선수의 몸이 완전히 수분을  채웠는지 확인하는 것은 운동력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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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포

완전한 수분 유지는 세포가 제 기능 할 수있게하는 열쇠입니다. 세포는 세포 내 수분을 유지하고 세포 수분을 적절히 유지하기위해 적절한 비율의 모든 미네랄과 미량 원소를 갖춰야 합니다.

전해질의 상호작용

수분의 공급과 유지는 속도, 힘, 지구력, 집중력, 면역력 및 회복속도등의 모든 요소를 지원하면서 성능을 극대화하기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미네랄과 미량 원소는 이 모든 것들에 필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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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가지 ~ 6 가지의 전해질만을 함유한 전해질 보충제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수분보충에 필요한 역할을 하는 나머지 전해질의 중요성을 고려하지 못합니다. 마그네슘 (Mg), 칼슘 (Ca), 염소 (Cl) 및 나트륨 (Na)과 같은 다량 무기질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지만 미량 원소는 다량 미네랄이 제대로 기능을 할수 있도록  필요합니다. 모든 미네랄과 미량 원소 사이의 상관 관계는 왜 소수의 미네랄만을 보충하면 항상성이 불균형 해지고 나머지 전해질을 최대한 활용하여 신체가 수화 작용을하는 지에 대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입증된 성능. 과학으로 만들어진

강한 출발

운동능력을 높이는 것 외에도 근육의 올바른 기능과 효율성을 얻기 위해서는 운동 전 수분 공급이 중요합니다. 전해질 함량과 균형은 운동 중에 생리적 효과를 준비하기 전에 최상의 상태로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운동을 시작하고 강도가 높아지면 재충전은 더욱 중요해집니다. 수분과 전해질의 손실은 운동력과 세포 기능을 저하시켜 부상을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운동 중 정기적인수분과 전해질 보충이 필수적입니다.

완벽한 비율

나트륨 (Na +)과 칼륨 (K +)과 같은 대량 전해질들은 셀 벽을 가로 지르는 전위를 유지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조절됩니다. 이러한 전해질만 들어있는 전해질 보충제로 전해질을 공급하면 세포가 수분공급을 위해 물에 붙을 수 있도록하는 데 최소한의 영향을 미치므로 미량 원소가됩니다. 토튬 스포츠는 중요한 미량 원소와 함께 다른주요한 미량 전해질을 함유하고있어 완전한 수화를위한 전해질의 전체 스펙트럼을 제공합니다.

스위치 지연

장시간 동안 혈당을 조절하고 유지할 수있는 운동 선수는 혐기성 신진 대사로 전환을 지연시키며 이로써 운동력 및 빠른 회복력을 얻습니다. 전해질은 보조 물질 및 촉매제로서 신진 대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성능 및 체력을 저하시키는 덜 효율적인 경로로의 전환에 영향을 미칩니다. 토튬 스포츠는 이런 전환(스위치)을 지연시켜 체력을 극대화합니다.  강도 높은 훈련하는 선수들은 신체가 훈련에 대비해 에너지를 비축하고 결과적으로 면역 체계가 약해지는 것을 종종 발견합니다. 면역계가 약해지면 운동 선수는 전염성의 감염에 더 쉽게 걸리게됩니다. 토튬 스포츠는 몸 전체의 근육, 신경등을 모든 세포단위로 지원합니다.

비교될 수 없는 회복력

운동 후 수분의 재충전은 근육의 회복과 신경계의 기능에 초점을 맞 춥니다. 근육에는 에너지 생성을위한 아데노신 삼 인산 (ATP)이라는 세 가지 대사 경로가 있습니다. 각 에너지 시스템은 근육 성능과 지구력에 영향을줍니다. 첫 번째 경로는 즉각적인 에너지원을 제공하는 혐기성 포스 파겐 시스템입니다. ATP와 크레아틴 인산염은 근육 내에 매우 제한적으로 저장되며 수 초만에 소모됩니다. 이 통로는 순간의  운동력에 대비하여 폭발력을 발생시킵니다. 세포단위 수분충전 및 전해질  대체는 또한 회복 시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아데노신에 3분자의 인산이 결합한 뉴클레오타이드. 생체 내 에너지의저장, 공급, 운반을 중개하고 있는 중요 물질로, 단백질의 합성, 근육 수축, 자극전도, 분비 따위에 쓰인다. 가수 분해를 하면 아데노신이인산이나아데노신일인산이 생성되며 분해될 때에 생기는 에너지에 의하여 열이발생하고 근육이 움직이고, 빛이 나며, 전기가 만들어지는 현상이 나타난다. 화학식은 C10H16N5O13P3이다.
  • 포스파겐: 생체 내에서 고에너지 인산을 저장하는 화합물.

무손실

두 번째 경로는 대사 작용에 산소를 필요로하는 호기성 분해 작용입니다. 이 경로는 38ATP를 생성하는 근육과 간에서 당원 저장소로부터 포도당이 공급되는 한 적당하고 집중적인 활동을 유지하며 지속될 수 있습니다.
적혈구가 포도당을 적게 섭취하고 산소 전달을 저하 시키면 에너지 신진 대사는 포도당 분자 당 2ATP 만 생성하는 혐기성 분해 작용을하도록 강요됩니다. 이것은 또한 젖산을 생성하여 근육이 경련을 일으키거나 손상 될 수 있습니다.

격렬한 운동 = 전해질 감출

격렬한 운동으로 인해 수분과 전해질이 손실되고 피부세포는 땀으로, 호흡을 통해 수증기로, 신장을 통해 방광으로 소변을 통해 배출 합니다. 장시간의 운동시  수분을 적정히 섭취하지 않으면 심박수 증가 및 중추 체온 상승과 같은 여러가지 생리적 영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기초 체온의 증가는 근육 피로를 일으키고 신경 기능을 저하시키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수분보충이유일한 해결책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세포단위로 미네랄 및 미량 원소의 완전한 없이는 세포와 순환기가 수분을 유지하기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그러므로 물만 마시면 몸이 더 탈수될 수 있고 근육 경련, 근육 손상 및 전해질 장애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THE NUTRITION

단백질

각 식사에 포함 된 단백질은 근육과 결합 조직 복구에 기여하는 단백질 합성을위한 아미노산을 제공합니다. 운동하는 동안 근육이 회복되면서 근육이 더 커지고  강해지도록 미량의 물질이 발생합니다. 단백질 공급원의 아미노산은 근육 조직을 재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강도높은 운동 후 저녁 식사에는  수면 중에 신체가 재생되므로 단백질을 추가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네랄과 아미노산은 보통 동시에 흡수되기 때문에 토튬 스포츠 한 팩을 섭취하면 운동 후에 단백질 흡수가 촉진됩니다.

탄수화물

탄수화물은 근육과 간에 저장된 당원으로부터 포도당으로 운동 중에 사용됩니다. 고강도 훈련은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더 빨리 분해 하며 탄수화물을 사용합니다. 운동 중 탄수화물의 섭취는 소화 장애와 근육경련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토튬 스포츠는 기존의 영양소를 활용하여 혈당을 조절하여 경련의 위험을 예방합니다. 뇌와 적혈구는 혈당을 에너지 공급원으로 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혈당을 안정화시키는 것이 근육에 집중, 산소 전달을 집중하며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전해질은 탄수화물의 흡수를 돕고, 토튬 스포츠의 전해질은 혈당치를 조절하여 에너지 활용을 향상시킵니다.

지방

몸에 저장된 지방소는 너무 천천히 태워지므로 순간의 힘을 위한 에너지 원으로 활용되지 않으며 지구력을 요하는 운동에서 주로 에너지 원으로 사용됩니다.  가벼운 낮은 강도의 운동을하는 경우, 지방을 연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집중적인 탄수화물 섭취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토튬 스포츠는 크롬과 아연을 함유하고있어 신체가 지방으로부터 에너지를 생성하도록 도와줍니다. 다이어트 요법에 지방을 포함 시키면 체력 회복과 에너지를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오메가 3의 경우, 근육 손상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되는 신체의 항염증 효과도 있습니다.

비타민

영양소들은 장내에서 여러 단계로 흡수됩니다. 그 중미네랄은 흡수의 첫 번째 순서이므로 비타민보다 먼저 흡수됩니다. 토튬 스포츠를 복용하면 신체의 비타민 흡수와 활용을 향상시켜 기능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수분보충

모든 미네랄과 미량 원소가 모든 단계의 수화와 신진 대사에 관여 하므로, 단지 몇 가지의 미네랄을 대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수분의 순환 공급에만 주로 관여하는 소수 전해질을 기본으로하는 다른 수분보충제품과는 달리, 토튬 스포츠는 체내의 구석구석에 수분 공급의 모든 필수적인 요소를 지원하여 높은 수준의 신진 대사를 지원하고 혈당을 보존하며 혐기성으로 전환을 지연시킵니다 신진 대사를 통해 젖산 생산을 줄이고 근육 피로와 상해를 최소화합니다. 이는 올바른 비율로 78 개의 모든 원소가 존재하고 생물학적으로 이용 가능한 형태로 존재할 때만 가능합니다.